다음 이메일 계정 만들기(아이디@daum.net)

@daum.net 다음 이메일 계정 만들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와 다음이 통합되면서 사라질줄 알았던 다음 이메일이 아직까진 생성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다음 이메일 계정 만들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이메일 계정 만들기

  1. 카카오 무료 회원가입
  2. 다음 메일 생성

다음 이메일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카카오 무료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보통 카카오톡을 가입하면서 카카오 계정을 만들기 때문에 카카오 계정은 하나씩 있을텐데요!

만약 카카오 계정이 없는 분이라면 아래 순서대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카카오 무료 회원가입

카카오 계정이 없다면 다음 홈페이지에서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누른 후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카카오 계정 무료 만들기

만약 카카오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 후 2번 다음 메일 생성부터 확인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게 되면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라는 텍스트가 보이는데 이걸 클릭합니다.

그리고 새 이메일이 필요합니다를 누르게 되면 카카오 계정을 만들게 되는데요!

카카오 및 다음의 약관에 동의를 한 후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하여 카카오 계정 및 메일이 만들어집니다.

2. 다음 메일 생성

이렇게해서 카카오 계정이 만들어졌다면 로그인 하고, 다음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홈페이지 메인 바로가기

이후 메일에서 [생성]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 이용을 위해 Daum 아이디(이메일)를 생성해 주세요 라는 멘트가 보이실겁니다.

여기서 다음 이메일 주소로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다음 메일주소가 생성됩니다.

보통 헷갈리지 않게 카카오 계정과 동일한 주소로 가입하지만, 달라도 상관없으니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렇게해서 다음 이메일 계정 주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직까지 다음이라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다니 옛 생각도 나고 그렇네요 ㅎㅎ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