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바로가기 | PC 다운로드 링크

로블록스 인기는 20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쉬운 바로가기 접속으로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주말에 심심할 때 스마트폰으로 접속하기도 하지만, 역시 게임은 PC로 해야 제맛이죠!

아래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는 물론 PC, 모바일에서 로블록스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 https://roblox.com/

위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다면 생년월일, 닉네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둘러보기 메뉴로 이동해서 로블록스 게임을 선택하고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게임-실행화면

PC 다운로드 for Windows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앱 스토어에서 로블록스 앱을 받기, 설치하면 바로 실행이 가능하지만 컴퓨터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윈도우의 경우 RobloxPlayerInstaller.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더블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이후에 바탕화면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그인한 후 게임을 선택해서 메타버스 세계로 체험 접속하면 됩니다.

PC 다운로드 for Mac

로블록스는 모든 운영체제에서 접속이 가능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갤럭시, 아이폰 가릴것 없이 무료 접속이 가능합니다.

Roblox.dmg 파일을 내려받은 후 더블클릭하면 로블록스가 Mac에 설치되고 바로 로블록스가 실행됩니다.

로블록스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 하고 게임을 선택해서 입장하게 되면 로블록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로블록스 바로가기 글을 작성하기 위해 Roblox 홈페이지에 접속했다가 게임을 1시간 정도 하게 되었는데요!

옛날에 로블록스에 잠시 미쳐서 밤을 새면서 게임하던 시절이 생각나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로블록스를 즐기면서 옛 추억과 함께 스트레스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