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그램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for Windows

가볍고 빠른 일그램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광고 없이 동영상 재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그램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기능을 갖추면서도 가볍고 빠른 작동으로 저사양 PC에서도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아래에서 일그램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그램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

설치 권장사양 : Windows Vista(32비트), 7, 8, 8.1, 10, 11(32/64비트)

1그램플레이어는 최신 통합 코덱으로 모든 고화질 동영상을 지원하며, 필요한 기능만 탑재하여 가볍고 빠르게 작동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설치나 동영상 실행간 불필요한 광고가 없고, 개인 및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아래에서 1그램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PC 앱, 스마트폰(갤럭시 사용자)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1그램 플레이어 PC버전 다운로드   1그램 플레이어 스마트폰 다운로드

 

1그램플레이어 주요기능 소개

  1. 다양한 포맷지원 : avi, divx, flac, mkv, mp3, ogg, wma 외 다양한 포맷 지원
  2. 다양한 코덱 지원 : LAVFilters 코덱을 사용하여 충돌없는 빠른 고화질 영상 재생
  3. 저사양 PC 최적화 : 작은 용량으로 저사양 PC에서도 빠르고 유연한 재생
  4. 자막 기능 : SMI, ASS, SRT, PSB, S2K, SUB, TXT, LRC 형식의 자막 지원
  5. 컨트롤 박스 : 통합 컨트롤(영상,자막,재생 등) 박스로 간편한 조작과 설정 가능
  6. 글로벌 언어 지원 : 한국어 외 다국어 지원

1그램은 HD고화질 영상부터 다양한 확장자의 코덱을 탑재하여 별도의 통합코덱 설치 없이 빠른 재생의 기능이 특징입니다. 자막을 직접 드래그하여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서 영화시청에도 최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유튜브DL 기능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과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요! PC와 모바일(스마트폰)에서도 손쉽게 유튜브 mp3 음원추출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일그램플레이어 설치 방법

  1. 설치 언어 선택 : Korean(한국어)
  2. 1그램 플레이어 사용권 동의 : 동의합니다(A) 선택
  3. 1gram player 설치 마법사 시작
  4. 1gram player 설치 위치 선택
  5. 설치할 구성요소 선택(최소 86.4MB 공간 필요) > 설치 완료

일그램플레이어 설치파일(1그램 플레이어_1gram-player.exe)의 크기는 30.89MB로 저사양PC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치파일 크기가 작다는 것은 그만큼 프로그램이 가볍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인데요!  설치공간도 약 87MB 수준의 공간만 있으면 됩니다.

1그램 플레이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폴더에서 더블클릭하여 위 5단계를 거치면 즉시 고화질의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일그램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무료 설치 까지 알아봤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