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2016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 방법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을 비롯하여 지자체별로 재난기본소득 명목하에 지역화폐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시,군의 지역화폐 카드 뿐만아니라 신용/체크카드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하나카드 분실로 인해 신청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는 2019년 소비자 평가 TOP7 선정에 있어서 삼성, 신한, KB국민, 현대, 우리은행에 이어 다음으로 하나카드가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신용카드 8사 중에서 6위를 기록했습니다. (BC카드는 공시부족으로 제외)

 

하나카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우선 하나카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고가 가능한데요! 이 방법이 제한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24시간 신고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하나카드"를 입력하면 하나카드사 홈페이지에 대한 결과값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하나카드 고객센터 페이지로 즉시 이동합니다.

 

여기서 바로 눈에 보이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800-1111로 연결을 하셔도 되지만, 번호를 눌러서 메뉴를 찾아들어가야하기때문에 좀더 편리한 방법으로 ARS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ARS 번호 하단에 있는 "ARS 상담안내"를 누르게 되면 대표ARS와 금융/승인/카드신청 ARS로 나뉘어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표ARS(유료) 카테고리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대표ARS(유료) 1800-1111 번호 밑에 보시면 자세한 메뉴별 번호가 미리 안내되어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 번호를 보고 전화를 하게 되면 구지 안내멘트를 다 듣지않아도 바로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ARS 메뉴는 번호가 정해져있기때문에 안내멘트를 다 들을것도 없이 미리 자신이 들어갈 메뉴를 보고 번호만 머리속에 기억해두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카드분실신고의 경우에는 먼저 1800-1111로 전화를 한다음, 8번(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를 누르고 1번(카드 분실신고)를 누르시면 바로 24시간내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분실신고 이후에 가방이나 점퍼 등에서 카드를 찾게되었다면 2번(분실신고 해제)메뉴를 통해서 기존에 분실신고한 카드를 해제할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하나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분실신고나 금융사고 신고의 경우에는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가급적 분실신고를 먼저하고 카드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