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고객센터와 전화번호(feat.교통카드 티머니 캐시비)

삼성페이 고객센터와 전화번호 확인하려는 분들이 많은데 그만큼 사용자들도 많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삼성페이를 한번 사용하게되면 아이폰으로 넘어가기 힘들다고 할 정도로 갤럭시 생태계를 유지하는 유용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아래에서 삼성페이 고객센터와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페이 고객센터와 전화번호 안내

삼성페이 콜센터(일반문의) ☎️ 1588-7456

많은 분들이 삼성전자, 삼성서비스센터를 통해 삼성페이를 문의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쪽으로 연락하면 제품AS 상담을 하기 때문에 답변받기가 힘듭니다.

삼성페이는 소프트웨어 및 금융 관련 업무이기 때문에 삼성페이 전문 콜센터(1588-7456)으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성페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페이 콜센터 상담시간

삼성페이 콜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09:00~16:00까지 가능하고, 토요일은 09:00~13:00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삼성페이 어플 내 챗봇을 통한 24시간 무인 상담 가능하고, 긴급 상담의 경우 당직 상담사가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상담을 진행합니다.

삼성페이 문의하기(고객센터와 전화번호 연결이 어려운 경우)

삼성페이 실행 > 좌측 상단 三 세줄 > 우측 상단 톱니바퀴(설정) > 문의하기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질문을 남길 수 있습니다. 먼저 삼성페이를 실행한 후에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Samsung Pay 설정 메뉴로 진입하는데 가장 하단의 문의하기 메뉴로 들어가고  Samsung Members로 연결이 됩니다.

삼성 멤버스(Members) > 도움받기 메뉴 > 문의하기

도움받기 메뉴를 보시면 자주하는 질문, 커뮤니티,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고객 서비스 센터 연결, 원격지원의 6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결하기 전에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 간단하게 검색이 가능한 질문인지 검색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티머니 캐시비 고객센터

  • 교통카드 티머니 고객지원 : 1644-0088
  • 교통카드 캐시비 고객지원 : 1644-0006

삼성페이에 교통카드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경우 티머니, 캐시비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해당 업체 고객지원 사업부에 연락을 해야하는데요!

단순히 삼성페이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부분이다보니 카드잔액, 사용내역 등은 티머니, 캐시비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교통카드(티머니, 캐시비)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